건호키
본문 바로가기

월광보합엔딩

건호키

 

건호키 게임하나 엔딩하나 보고 마무리해야겠네요~

케릭은 상당히 낯이 익어요 게임은 본것도 같고 아닌것도 같고 아무튼 엔딩은 봤답니다..

5단계로 상당히 짧게 느껴지는데 보스몹들이 거의500원은 이어야 죽어주네요.. 공주인거같은데 기생충이 붙어서 또 싸워요 ㅋㅋ

공주를 구하고 다음 스테이지 끝판왕이네요 얘는 1000원은 넣은거 같아요..

 

 

잘했다고 하네요 하하하..

 

 

대망의 엔딩..

 

 

 

왕깼다고 반복으로 1단계로 시작하게 해주네요..

테스트로 올리는데 잘 올라가는 거 같네요~

 

 

'월광보합엔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닌자 거북이 엔딩  (0) 2020.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