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 거북이 엔딩
본문 바로가기

월광보합엔딩

닌자 거북이 엔딩

어렸을때 제목이 그냥 닌자거북이1탄 이였던거 같은데 월보에는 닌자거북이세계버전이라고 되있네요

패드만 연결하면 4인용이될거같네요. 오락실에서는 두대가 붙어있었던거 같아요.

 

 

 

에이프릴을 구하러 갑니다.

 

 

이넘이 부왕이네요 이전나온 왕들보단 쉽더군요..

 

 

왔다갔다 하면서 때려주면 끝..

ㅋㅋㅋ 끝판왕이 너무 세요..

 

 

슈레더 이놈 분신술에 원샷킬 전기를 마구 쏴댑니다..

2000원은 여기서 쓴듯..

 

 

돈빨로 쓰러뜨립니다 ㅋㅋㅋ

엔딩을 봤답니다

 

 

 

 

이름새기고 끝나네요 game over~

5단계까지 있어 빨리끝나네요 후후

 

'월광보합엔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호키  (0) 2020.09.26